그동안 국가와 지역사회 발전을 위하여 수고하시는 귀하께 진심으로 경의를 표하며 앞으로 무궁한 발전이 함께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우리는 책을 읽는 것을 "마음의 양식"이라고 표현합니다. 한 단체에 참여(가입)하는 것을 사회생활의 양식이라고 표현합니다.
이와 같이 단체랑 한 사람이 일생을 살아가는 과정에 있어 중요한 지표가 되는 길잡이의 역할을 다한다는 뜻에서 일컫는 말이라 하겠습니다.
또한 우리는 흔히 한 단체에 가입하여 구성원(회원)이 된 사람을 가리켜 "앞서가는 사람" "남보다 뛰어난 사람"이라고 평가하기도 합니다.
이는 한 단체의 일원이 되어 자신의 입신 출세와 사업 등에 있어 같은 동료인 다수 회원들로부터 건설적인 각종 정보를 얻어내고 서로 교환함은 물론,
단체로부터 여러 가지 유익한 산지식을 쌓음으로 일반인들보다 항상 앞서가는 입장이기 때문으로 풀이하고 있습니다.
또한 한편으로는 회원들 상호간에 친목을 도모하여 경조사에는 서로 품앗이라는 상조자의 역할을 다함으로 일반 사람들이 지켜보는 시각은 사실상 다를 수밖에 없기 때문이라 풀이하겠습니다.
옛말에 "소도 언덕이 있어야 등을 부린다"는 속담이 있습니다.
귀하는 과연 어느 언덕(단체)를 선택하시겠습니까?
현재 우리 사회에는 수십 수백 개의 사회단체가 있습니다. 그러므로 귀하가 어느 언덕 즉 어느 단체를 택하냐 하는 것은 귀하의 재량권에 속하겠으나 언덕(단체)도 언덕 나름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즉 내가 직접 미치지 못하는 곳에 가려움을 긁어줄 수 있는 단체는 과연 어느 단체인가를 알고 선택해야 할 것입니다.
그러나 본 회의 왜 타 사회단체 역시 거의 모두가 사회와 어려운 이웃을 위하여 각기 나름대로 봉사하는 단체들입니다.
그러므로 봉사.단체 회는 소속 회원들을 위하여 과연 무슨 혜택을 부여할까요?
이는 귀하 스스로 알아서 판단하시거나 아니면 타 사회봉사단체에 문의하시면 잘 할 수 있으리라 믿습니다.
즉 귀 단체에 가입하게 되면 나에게(회원) 무슨 혜택이 있습니까? 라고
그러니 본회는 타사회단체와는 성격이 다른 샘(SAM)신소재, 행복계란 특수성을 띤 단체서
2025년 10월 25일 창립예정일인 순수 토종단체라는 점에 자긍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제 귀하께서도 샘(SAM) 신소재를 통하여 가난과 병고를 극복하며 일자리 및 봉사의 기회를 통하여 건강, 마음, 질 좋은 삶을 활짝 펴서
더욱더 귀하의 앞날의 풍요로운 나날이 늘 함께하시기를 기원합니다.
테스트